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FAQ

게시판 상세
제목 상품이 파손되어 왔어요.
작성자 null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01-03-1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97

배송중 파손을 줄이기 위해 부품별로 따로 포장하고 모서리 보호패드도 붙여 파손방지를 위한 포장작업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만약 배송중 파손이나 하자가 있는 제품을 받으셨다면 파손사진 확인 후 빠르게 맞교환처리 해드리고 있습니다.

도디스 고객센터(051-925-6766)로 전화 주시면 교환안내해 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