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 배너2
close open

QUICK ICON

QUICK MENU

최근본상품 0

    prev
    /
    next

    추천상품 0

      prev
      /
      next

      장바구니 0

        prev
        /
        next

        위시리스트 0

          prev
          /
          next




          BANK INFO

          • 농협 355-0029-1625-13
          • 예금주 : 도디스 주식회사

          CS CENTER

          • 051-925-6766
          • 월-금  am 09:00 ~ pm 06:00
          • 점심시간  pm 12:00 ~ pm 01:00
          • 토, 일, 공휴일 휴무
          네이버 톡톡  톡톡
          TOP BOTTOM

          FAQ

          FAQ
          번호 제목
          12 제품 사이즈 문의   
          • 답변
          • 앵글랙은 선반사이즈 가로(700, 900, 1200), 폭(300, 400, 600) 규격사이즈가 있습니다.

            기둥높이는 1200, 1500, 1800, 2100, 2400까지 있고 원하시는 사이즈로 절단하여 보내드리기도 합니다.
            예를들어 앵글랙 기둥높이 900을 원하시면 주문하실때 1200을 주문하시고 배송요청사항에 기둥 900으로 절단하여 보내달라고 요청하시면 확인하고 절단하여 보내드립니다.


            경량랙은 선반사이즈 가로(600, 900, 1200)가 있고 폭(300, 450, 600) 규격사이즈가 있습니다.

            기둥높이 규격사이즈로 900 ,1200,1500,1800, 2100, 2400까지 있고 절단이 되지 않습니다.

            경량랙 중량랙은 연결형이 가능하기때문에 조립 후 실제 사이즈는 기둥포함 가로 50mm가 더 크다고 상세페이지에 안내되어 있으니 잘 확인하시고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11 상품이 파손되어 왔어요.   
          • 답변
          • 배송중 파손을 줄이기 위해 부품별로 따로 포장하고 모서리 보호패드도 붙여 파손방지를 위한 포장작업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만약 배송중 파손이나 하자가 있는 제품을 받으셨다면 파손사진 확인 후 빠르게 맞교환처리 해드리고 있습니다.

            도디스 고객센터(051-925-6766)로 전화 주시면 교환안내해 드립니다.

          10 배송은 어떻게 오나요?   
          • 답변
          • 배송은 결제완료 후 영업일 기준 2~4일정도 소요된다고 주문페이지에 안내해 드리고 순차적으로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배송은 주문량에 따라 택배나 화물(파렛)로 포장하여 출고됩니다.

            1세트 주문시 보통 2~3박스(기둥,선반,부품) 포장되어 롯데(구 현대)택배로 배송됩니다.

            ※배송도중 파손을 줄이기 위해 배송비가 추가되더라도 부품별로 따로 포장하여 배송하다 보니

               관할지역 택배물량이 많을때 가끔 따로 배송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경우 하루정도 시차를 두고 받으시게 되니 양해부탁드립니다.

            주문금액이 약 50만원 이상이거나 10박스이상 포장일 경우 화물(파렛트)로 배송됩니다. 

            [화물 파렛트 배송일 경우]

            주문량이 많을때 택배로 가게되면 여러박스로 배송되기 때문에 파손의 우려가 높고 한꺼번에 받지 못하고 따로 받으실수 있습니다.
            화물로 가면 물류센터를 거치지 않고 바로 가기 때문에 안전하고 빠르게 받으실수 있습니다.
            추가되는 배송비는 저희가 부담하고 보내드리고, 내리실때 지게차가 있으면 한번에 내리시면 되는데

            없으실 경우 포장된 비닐맵핑을 뜯어서 기둥따로 선반따로 직접 내리시면됩니다.

          >> 제주도 배송문의   
          • 답변
          • 제주도,도서산간 지역은 지역별,주문량에 따라 추가 배송비가 부과가 됩니다.

            1세트당 추가배송비 20,000원 구매시 선결제되고

            2세트이상 주문시 배송비 별도 입금해 주셔야 합니다.

          8 주문할 때 현금영수증 신청을 안했는데, 발급신청 할 수 있나요?   
          • 답변
          • 주문 시 신청하지 못한 현금영수증은 주문일로 부터 최대 30일내에 신청을 하실 수 있으며, 정보 입력 후 즉시 발급됩니다.
            해당 메뉴는 [마이페이지 > 영수증/세금계산서 조회]입니다.

          7 현금영수증 발행 대상 금액은 어떻게 되나요?   
          • 답변
          • 2008년 7월1일 부터 기존 5,000원 이상 결제 시 가능했던 현금영수증 발급이 건당 1월 이상 현금 결제건에 대해 현금영수증을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6 주문 후 결제 수단을 변경할 수 있나요?   
          • 답변
          • 주문이 완료된 후에는 결제 수단의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1. 가상계좌 주문 후 변경시 (입금 전)
            : 입금을 하기 전이시면 다시 재주문을 해주세요. (가상계좌주문은 입금을 하지 않으면 자동 취소됩니다.)

            2. 카드결제,실시간 계좌이체, 가상계좌 주문/입금완료 후 변경시
            : 고객센터 1:1 [주문결제관련]-[주문취소]로 취소 신청후 다시 주문해주십시요.
            신청하신 제품이 이미 발송되었거나 출고작업이 시작되어 취소가 불가능할 경우가 있으니 답변을 받으신 후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

          5 현금영수증이 발급된 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 답변
          • 1.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때
            : 마이페이지-영수증/세금계산서 조회 에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2. 현금영수증 홈페이지 http://www.taxsave.go.kr 에서 확인하실 때
            : 로그인 후 조회 가능합니다.
            (단, 저희가 발급 신청 후 2~3일 후 확인되오니 참조해주십시요.)

          4 현금영수증 신청했는데 변경하고 싶어요.   
          • 답변
          • 현금영수증 신청시 입력하신 번호를 변경하고자 하실 경우에는 현금영수증이 아직 발급이 되기 전에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변경 방법은 ''마이페이지''> 영수증/세금계산서 조회 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현금영수증이 이미 발급이 완료된 후에는 정보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부득이하게 변경하고자 하실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처리해드리겠습니다.

            만일 고객님께서 최초 입력하신 정보가 없는 번호라서 현금영수증 발급이 되지 않은 경우에는 결제일로부터 30일내에만 마이페이지>영수증/세금계산서 조회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30일이 지난 후에는 변경이 불가능하며, 이후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처리해드리겠습니다.

          3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신청해요?   
          • 답변
          • 현금영수증 주문하실 때 결제페이지에서 신청 하시면 됩니다.

            - 소득 공제용 : 결제 페이지에서 현금영수증 발행을 하실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시고 주문을 완료하시면 1일 후 자동 발급되며, 주문시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지 못하셨을 경우에는 주문완료후 [마이페이지>영수증/세금계산서 조회]최대 30일까지 신청 및 발급가능합니다.

            - 지출 증빙용(사업자) : 결제페이지에서 사업자등록번호를 입력하시고 주문을 완료하시면 1일 후 자동 발급되며, 주문시 잘못된 번호를 입력하셨거나 신청을 미처 하지 못하셨을 경우에는 주문완료후 [마이페이지>영수증/세금계산서 조회]최대 30일까지 신청 및 발급가능합니다. 지출 증빙용 현금영수증은 세금계산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므로 별도의 세금계산서를 발급해드리지 않습니다.

          2 세금계산서를 받고 싶어요.   
          • 답변
          • 세금계산서 교부 의무의 면제 등 부가가치세법 시행령 제32조의 2 제 1항 규정에 의거 상품 구매 후 신용카드로 결제하셨거나 현금 결제 후 지출증빙용 현금영수증을 신청하신 경우 세금계산서 발급이 제한됩니다.

            사업자이신 고객님께서 부가가치세 매입공제를 적용받으시려는 경우, 신용카드전표 또는 지출증빙용 현금영수증으로 세금계산서를 대신할 수 있으며, 영수증과 세금계산서의 중복 발행은 불가합니다.
            현금결제(실시간계좌이체, 무통장결제)로 주문하실 때 현금영수증을 신청하지 않으셨다면, 마이페이지>영수증/세금계산서 조회에서 현금영수증(지출증빙용)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지출증비용 현금영수증을 신청하신 후 국세청 현금영수증 홈페이지에서 (http://www.taxsave.go.kr) 사업자번호로 회원 가입 하신 후 확인하실 수 있으며 상세한 내용은 현금영수증 홈페이지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1 실시간 계좌 이체란 무엇인가요?   
          • 답변
          • 실시간 계좌 이체 대금결제 서비스는 은행 계좌를 개설할 수 있는 모든 연령층(미성년자 포함)이 용 가능한 지불 수단이며, 고객이 별도의 계좌이체 수수료를 지불하지 않고 인터넷 상으로 대금을 바로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실시간 계좌 이체 서비스가 가능한 은행은 조흥은행, 농협, 국민은행, 외환은행, 경남은행, 기업은행, 우리은행, 부산은행, 한미은행, 대구은행, 광주은행, 제일은행, 하나은행, 전북은행, 우체국, 신한은행, 새마을 금고, 제주 은행입니다.

            서비스 이용 시간은 각 은행 별로 차이가 있으며, 결제하시는 화면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용 방법은 장바구니 -> 구매하기 -> 계좌이체 선택 -> 정보 입력 순으로 해주시면 되며, 이용 중 불편하신 점이 있으면 1:1 Q&A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